• 2020. 7. 29.

    by. 도움이된다면

    반응형

    집콕생활!

     

    대충 만들어 요긴하게 쓰는 소이캔들 만들기!!

     

    15분 소요

    필수 준비물 : 골든왁스 464 / 나무심지 / 안쓰는 컵 / 스텐냄비

    있으면 좋은 준비물 : 나무심지 클립(고정) / 에센셜오일 / 온도계

     

    *골든왁스 464가 잘타고 많이 사용하는 재료

    1키로에 7000원 정도

    1년에 2키로정도 사용


    2명만 사는 집에 많은 컵은 필요치 않아
    남는 컵을 더 잘쓰는 방법을 찾았어요 !

    선물받은 향초를 다썻다면 

    내가 만들어 쓰자!!

     


    캔들파는곳에서 준비물 들 다 판매하므로 한번에 배송시키기!

     

     


    버릴까 고민했던 스텐냄비에 왁스를 들이붓고
    약한불로 냅두면 녹아요 ~
    센불 절대 노노 !
    뜨거운 연기 안나게 조심 !

    내가 쓸려는 컵으로 2번 퍼서 녹이면 양이 얼추 맞아요

    사용도 낮은 컵에 부어줍니다

    사은품으로 받은 도넛가게 귀요미 컵


    나무 심지를 살포시 놓기 !
    (나무 고정 클립이 있다면 좋아요)

    좀만 기달렸다가


    에션셜 오일이 있다면
    10분정도 후에 툭툭 ~

    3%로 정도라고 알고 있는데
    냄새가 역하지.않을 정도로 넣어주기

    막쓸꺼니까요!

    유칼립투스 오일 넣었어요

    시원한 향 좋아하기도 하지만

    젤 중요한 가성비!

    벌레가 달아나는 그런 향!


    캔들용으로 산 유리병도 있고
    카누 사면서 딸려온 컵도 있네요

    첨에 별생각없어 캔들용 유리컵 샀는데 

    쓰다보니 굳이 왜 샀을까 하는 ㅎㅎㅎ

    온도계가 있지만 ...60도 아래로는 알 수가 없는 ㅎㅎ

    대충 10분정도 기다렸다가 부어줍니다

    잡내여 타버려라~


    주방에서 잡내 없애기 좋은 소이캔들로 !

    양키캔들보단 소이캔들이 더 좋은성분으로 알고 있어요


    긴 장마로 건조기 없는 집이라 소이캔들은 필수라는!!

     

    꿉꿉한 냄새가 덜나요

     

    강아지 키우는 집이시면 꼭 도전!해봤으면 해요

    320x100